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산불 꿈, 산불나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by 카더라니까 2023. 4.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년 똑같이 되풀이되는산불 꿈, 산불 나는 꿈해몽 및 뜻풀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산불나는 꿈해몽


푸르른 산에 시뻘건 불이 붙어 산불이 나는 꿈을 꾸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바로 어제 그런 꿈을 꿨었는데요. 꿈인걸 아는데도 참 무섭고 식은땀이 흐르더라고요.

여기 제가 꿈에서 나온 산불의 의미와 대표적인 해몽 1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과 함께 비교해 보세요.

 

 

산불나는 꿈에 대한 해몽

꿈에서 산불이 난다는 것은 소망하던 일이 진행되거나, 사회적 지위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와는 조금은 결을 달리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정확한 해몽은 내가 꿈에서 처한 상황과 등장인물에 따라 조금은 다릅니다. 그래서 제가 많이들 꾸셨던 대표적인 산불나는 꿈해몽 10가지 아래에 적어봤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1. 산속에서 불을 피우는 꿈

현계획하고 있던 모든 일이 아무런 난관에 봉착하지 않고 뜻대로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획도 계획이지만 행운도 함께 따라서 어떠한 쪽을 선택하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산에 불이나는 꿈

지금 하는 업무나 사업이 원하는 대로 순탄하게 잘 흘러갈 것임을 의미하며, 그 결과 또한 원하는 것을 모두 얻는 쪽으로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명예뿐만 아니라 금전적으로도 대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3. 실수로 산불을 내는 꿈

내가 아무 생각 없이 행동했던 것이 나에게 큰 복으로 돌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뜻밖의 횡재수로 인해 수많은 재물이 넝쿨째 굴러들어 올 징조이므로 기분 좋게 그 행복을 누리시면 됩니다.

 

4. 산꼭대기에서 불이 활활 타는 것을 보는 꿈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이나 업무를 보고 있는 사무실에 실제로 불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자나 깨나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5. 산불이 꺼지는 꿈

원래라면 훨훨 불타야 하는 산불이 갑자기 저절로 꺼지는 것은 내가 의도한 방향, 목적한 방향과는 반대로 일이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어려움에 맞닥들인 게 될 것입니다.

 

6. 산불때문에 화상 입는 꿈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조력자 또는 내 인생의 반쪽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행함에 있어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이니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됩니다.

 

 

7. 산불나서 도망치는 꿈

굴러들어 온 복을 발로 걷어차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산불은 좋은 것임에도 주는 복을 마다하는 행동을 보이는 것은 현재 확신이 없어 후회할만한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자신에게 되묻는 시간을 가져봐야 할 것입니다.

 

8. 산불로 산이 잿더미가 되는 꿈

산불이 나서 근심걱정거리를 모두 태워버리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내 앞을 막고 있던 장애물들이 사라지고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9. 산불난 곳에 연기만 나는 꿈

내가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 같지만 실상은 중간에 어떠한 방해물이나 훼방꾼으로 인해 문제에 봉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에 너무 신뢰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10.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나는 꿈

사소한 시빗거리가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군데에서 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랜 지인과 사소한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매사 행동을 신중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1. 컵라면 꿈, 라면 먹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2. 송아지 꿈해몽 및 뜻풀이 대표 해몽 10가지
3. 고무신 꿈, 고무신 신은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4. 서류 가방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5. 알로에 꿈, 앵두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6. 요리 꿈, 요리하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7. 기절 꿈, 기절하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8. 사과 꿈, 사과먹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9.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 나오는 꿈 10가지 뜻풀이
10. 머리카락 꿈, 머리카락 자라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11. 이불 꿈, 이불 덮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12. 비행기 꿈, 비행기 타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13. 거미 꿈, 거미줄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14. 고구마 꿈, 고구마 먹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
15. 속옷 꿈, 속옷 사는 꿈해몽 및 뜻풀이 10가지